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아주 쉬운 방법!

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아주 쉬운 방법!

목차

  1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왜 필요할까?
  2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접수 방법
  3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자주 묻는 질문

1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왜 필요할까?

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는 편리한 청소 도구이지만,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청소기가 작동하지 않음
  • 청소 성능이 저하됨
  • 소음이 심하게 발생함
  • 부품이 파손됨

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, 에브리봇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받으면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2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접수 방법

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 접수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에브리봇 고객센터 전화: 1661-5259
  • 에브리봇 홈페이지: 에브리봇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
AS 접수 시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.

  • 제품 모델명
  • 구매일자
  • 고장 증상
  • 연락처

3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자주 묻는 질문

Q: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A: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Q: AS 비용은 얼마인가요?

A: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단,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.

Q: AS 기간이 지난 후에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?

A: 네, AS 기간이 지난 후에도 유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Leav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