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아주 쉬운 방법!
목차
-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왜 필요할까?
-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접수 방법
-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자주 묻는 질문
1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왜 필요할까?
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는 편리한 청소 도구이지만,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청소기가 작동하지 않음
- 청소 성능이 저하됨
- 소음이 심하게 발생함
- 부품이 파손됨
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, 에브리봇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받으면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접수 방법
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 접수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
- 에브리봇 고객센터 전화: 1661-5259
- 에브리봇 홈페이지: 에브리봇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AS 접수 시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.
- 제품 모델명
- 구매일자
- 고장 증상
- 연락처
3.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AS, 자주 묻는 질문
Q: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A: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Q: AS 비용은 얼마인가요?
A: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단,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.
Q: AS 기간이 지난 후에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?
A: 네, AS 기간이 지난 후에도 유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.